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라띠어리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예약(정기) 배송(결제) 상품에 관한 고시
작성자 라띠어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3

안녕하세요

의학논문에서 탄생한 피부 트러블 솔루션, 라띠어리입니다.


폐사의 정기결제(정기배송) 구매와 관련한

"예약(정기) 배송(결제) 서비스 이용"과 "청약철회방침"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고지하오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라띠어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약(정기) 결제 서비스 이용 약관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라띠어리 쇼핑몰(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정기배송 서비스에 관한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정기배송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은 고객의 편의를 위한 상품을 정기적으로 공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정기배송 상품”이라 함은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배송되는 상품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회원약관에 동의하고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말합니다.

4. “홈페이지”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고 회원이 이용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관련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 등의 개시와 개정)

①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사유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7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계약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하면서 적용일 이내 회원에게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정기배송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약관에서 정해지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와 체결한 다른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신청하면 회사가 이를 심사하여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신청 시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PG사에 등록한 결제수단이 유효하지 아니하거나 한도초과, 분실 등 정상적인 결제가 제한된 경우

2. 회사가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에서 계약위반 이력이 있거나 잔존하는 미납금액이 있는 경우

3.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신청한 경우

4.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에 의거 신용불량자로 등록된 경우

5. 선정적이고 미풍약속을 해치는 정보를 기반으로 신청한 경우

6.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의 운영정책에 부합하지 아니하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전쟁 등 국가초유의 비상사태

2. 업무수행에 지장이 초래할 정보의 지극히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3. 품질유지가 곤란하거나 필요한 설비, 인력이 부족한 경우

4.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④ 회사는 이용계약의 승낙 후 본 조 제2항, 제3항에 해당하는 경우 제6조에 따라 사전 통지 후 이용계약의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안정성확보조치기준』 등에 따라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 기술적 조치를 취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제 6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각 회원에 대한 개별적인 통지의 경우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휴대폰번호, 유선전화번호 중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내용을 통지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공지사항(게시판 등)으로 통지내용을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정기배송 서비스

② 전항의 서비스 별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내 서비스 안내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본 조에 따른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제6조에 따라 해당 내용을 사전 통지함으로써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① 회사는 홈페이지 내 각 서비스 별 이용조건 및 정책을 안내하며,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앞서 회사가 제공하는 각 정기배송 상품의 세부사항 및 조건을 반드시 확인한 후 이용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홈페이지에 등록된 상품 중 정기배송 상품을 선택하여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제시한 배송주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정기배송 상품은 선택된 배송주기에 따라 배송됩니다.

④ 정기배송 상품의 결제는 서비스 신청 시 등록한 신용카드를 통해 이루어지며, 회원은 등록한 신용카드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내 ‘마이쇼핑’ 메뉴를 통해 변경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⑤ 정기배송 서비스는 특성 상 상품의 가격이 계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각 회차 당 고지된 청구서의 금액을 기준으로 결제됩니다.

⑥ 정기배송 서비스는 선 결제를 조건으로 하고 있어, 카드한도 초과, 분실 등의 사유로 결제되지 아니한 경우 정기배송 상품이 배송되지 아니합니다.

⑦ 본 조에서 정해지지 아니한 사항은 서비스 안내에 따릅니다.


제 9 조 (구매대금의 지급)

① 회원은 정기배송에 따라 공급된 상품에 대한 구매대금을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② 전항의 구매대금은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해 결제됩니다.


제 10 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회원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한 일체에 대하여 권한을 가집니다.

③ 인터넷 환경의 특성 상 인터넷의 불완전성 또는 하드웨어의 불량, 시스템다운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거래내역 등 저장된 회원의 데이터가 전부 또는 일부 손실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의 데이터를 손실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와 관련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민·형사상 법적 절차에 의해 법원 등으로부터 명령을 통지 받거나 관계법령에 의한 유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관련 정보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서비스 별 이용 조건에 따른 이용권한을 가집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 약관 및 관련 법령, 지침 등을 위반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 등록한 자신의 정보를 최신의 정보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만일, 이를 다하지 아니하여 물품의 배송 또는 회사의 통지(청구서, 사전통지 등)가 수신되지 아니한 경우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 접속정보에 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주의의무위반으로 인하여 타인에 의한 정보의 도용 및 부정이용이 발생한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을 부담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이용과 관련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⑥ 회원은 침해사고 예방을 위하여 자신이 이용하는 시스템 등에 대한 적절한 보안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회사가 보안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의 지시에 따라 성실히 조치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이 약관, 이용안내, 서비스와 관련하여 통지 받은 제반 사항을 확인하고, 이와 관련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정기배송 상품을 판매할 수 없거나 정기배송 상품을 정기배송 서비스로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상품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해당 회차의 정기배송 상품의 공급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운영 상의 사유로 정기배송 서비스 자체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제6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본 조에 해당하는 사유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해지)

① 회원은 홈페이지 내 ‘정기배송 관리’ 메뉴를 통해 정기배송 서비스에 대한 전체 또는 일부의 해지를 회사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청구서 발행 전 정기배송 신청 건의 전부 또는 일부의 해지인 경우 당해 회차부터 적용

2. 청구서 발행 이후 정기배송 신청 건의 전체 해지인 경우 당해 회차부터 적용

3. 청구서 발행 이후 정기배송 신청 건의 일부 해지인 경우 다음 회차부터 적용

② 제1항에 따른 해지는 정기배송 서비스에 대한 해지를 의미하며, 정기배송 상품 자체에 대한 청약철회 권리는 관련법령에 따라 보장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일부 또는 전부의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시 제6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1. 정기배송을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을 더 이상 판매할 수 없는 경우

2. 회사의 운영 상 정기배송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④ 회사는 제3항에 해당하는 사유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03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 청약철회방침 -


■ 청약철회 등

① “와이디코스메틱 주식회사(이하 "몰")”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와이디코스메틱 주식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와이디코스메틱 주식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와이디코스메틱 주식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재화 제공자가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